용인 포곡 맛집 야들야들 부드러운 생오리구이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 대규모 오리고기 맛집 오리킹 용인점 소개할게요.
에버랜드와도 가까워서 에버랜드 방문 후 식사하고 가기 좋은 위치에요.
오리킹 용인점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유림로147번길 55-2 나동 1층
031-338-7192
영업시간 11:00 - 22:00
20:30 라스트오더
용인 유방동에 위치한 오리킹은 살짝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를 이용해 내비게이션에 주소를 찍고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
100대가 넘는 주차가 가능한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단체 모임이나 가족행사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어마어마한 규모와 벽돌을 마감재로 사용하여 특색 있고 세련되어 보이는 오리킹의 외관 모습이에요.
벽에 '오리킹' 글자의 한글 자음 모음을 노란색 페인팅으로 그려놓아서 재미있고 화려해 보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길게 뻗은 복도와 압도적인 사이즈의 넓은 매장이 펼쳐집니다.
일반 좌석도 있고 안쪽에는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편하게 단체 모임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가운데 셀프바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밑반찬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기본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고기만 주문해도 다양한 음식들이 코스처럼 나와서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오리고기만 주문해도 밑반찬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오리죽과 오리탕도 서비스로 나와서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생오리 한 마리가 나왔어요.
용인 포곡 맛집 오리킹은 다른 오리집과 차별화된 게 오리고기가 섞여서 나오는 게 아니고 오리가 부위별로 따로 나와서 부위별로 서로 다른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색다르고 좋았어요.
오리는 부위별 활동량과 특수성 때문에 서로 다른 식감과 맛을 가지고 있어요.
부드럽고 육즙이 많은 안심 부위는 통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고기 안심보다 부드럽고 팡팡 터지는 오리 육즙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통오리안심과 커팅 안심, 오리다리살과 오리날개살이 종류별로 나왔어요.
선홍빛 오리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이고 침샘을 자극했어요.
비주얼이 정말 그간 보던 오리고기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한상 가득 차려진 모습이에요.
오리킹은 고기도 맛있지만 밑반찬도 맛있고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도 많아서 부모님 모시고 가면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오리킹의 시그니처 메뉴 통오리안심입니다.
이런 비주얼의 오리고기 보셨나요? ㅎㅎ
껍질 부분 먼저 익혀서 뒤집은 후 마저 익혀서 깍둑썰기해서 두툼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오리탕을 서비스로 주세요.
탕도 큰 냄비에 넉넉하게 주시는데,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서 얼큰하면서 고소하고 정말 맛있는 오리탕이에요.
공기밥이나 가마솥밥을 추가해서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은데 배가 불러서 밥까지는 못 먹었네요. ㅎㅎ

용인 포곡 맛집 오리킹 용인점은 100대가 넘는 주차공간이 있는 대형 규모의 매장이라 회식장소나 단체 모임 장소로 아주 좋은 오리고기 맛집이에요.
오리고기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고 곁들이 반찬도 잘 나와서 부모님 모시고 가도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곧 가정의달이 오는데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가족모임 하실 장소 찾으신다면 오리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