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on's 나들이/3.맛집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일몰 맛집 더팜 바베큐 송도점

by 문앤리치 2025. 4. 7.
반응형

인천송도국제캠핑장 내에 있는 바베큐 식당 더팜 바베큐 송도점 소개할게요.

더팜은 바닷가에 자리 잡고 있어서 일몰이 정말 멋진 이색 바베큐 식당이에요.

 

더팜 바베큐 송도점

위치 : 인천 연수구 지식기반로 60 더팜 바베큐 송도점

연락처 : 070-4156-0156

영업시간 :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위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됩니다.

이용 안내​

점심(1부) 11:00 ~ 15:00

저녁(2부) 17:00~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파고라 1동 기준 인원 4명

(추가 인원 2인 최대 6인)

온라인 예약은 자리 우선 예약입니다.

메뉴 결제는 현장에서 진행합니다.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입구 모습이에요.

더팜 바베큐 이용자는 외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셔야 되고, 캠핑장 이용하는 분들만 차를 안쪽까지 가지고 들어갈 수 있어요.

입구 끝에 가면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종합안내도가 놓여있어요.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이 더팜 바베큐, 오른쪽이 캠핑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캠핑장 마스코트가 놓여있는 뒤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더팜 바베큐 라운지예요.

이 건물 1층에 주방과 라운지가 있어서 직원한테 메뉴를 주문하고 안쪽으로 좌석을 맡아서 좌석 번호를 알려주면 음식이 나오면 안내를 해주는 방식이에요.

주문하고 나서 셀프대에서 필요한 식기류와 소스 등을 챙겨서 가져가면 됩니다.

음식을 편하게 나를 수 있는 웨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건물 1층에 이마트 24시 편의점이 있어서 주메뉴 이외의 음료나 술, 간식 등은 편의점에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외부 편의점보다 약간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바베큐 식당 매점 치고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더팜 바베큐에서는 몽바라고 몽골식 바베큐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둥근 바베큐 통에 칸칸이 숯불을 넣어서 각 재료들을 익히는 방식이에요.

숯불이 4시간 동안 음식을 따뜻하게 데워줄 수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네이버 소개 페이지에서 캡처해 왔어요.

더팜 클래식이 기본 메뉴이고 플래터 세트 추가, 셀프즉석떡볶이, DIY라면세트, 샐러드와 통닭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주문내역

더팜 클래식 (1.2kg, 3~4인) 69,000원 X 2

플래터 세트 추가 15,000원

몽바 바베큐 장비 대여료 20,000원

 

총 7명이 방문해서 더팜 클래식 2개, 플래터세트 추가 하나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양이 얼마 안 된다 싶었는데 7명이 다 못 먹었네요. ㅎㅎ

술과 음료는 편의점에서 따로 주문해서 가져왔네요.

안쪽으로는 파고라가 쭉 설치되어 있어서 빈 파고라 중에 원하는 곳을 선점하면 됩니다.

저희는 오션뷰가 보이는 자리로 선택했어요.

파고라 옆에는 대형 화로대가 설치되어 있는데 장작을 구매해서 불멍도 할 수 있어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한 바퀴 둘러보았어요.

안쪽에는 아이들 놀이터와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나오면 좋을 거 같아요.

더팜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어서 시야가 탁 트여서 풍경도 멋지고 좋더라고요.

 

음식이 완성되었다고 알림이 오면 가서 바퀴 달린 수레에 음식을 담아서 가져오면 됩니다.

음식 하나에 생수 2병씩 서비스로 주네요.

몽바는 몽골식 바베큐로 둥그런 원통에 숯, 요리, 숯, 요리 순으로 층층이 넣어서 익히는 방식이에요.

맨 아래 닭고기와 통삼겹살이 있고, 중간에는 소시지와 폭립, 맨 위에는 감자, 단호박, 옥수수 등 야채가 들어있네요.

셀프바에서 긴 도마를 가져와서 이렇게 하나씩 올려서 세팅하면 됩니다.

이건 추가로 주문한 플래터세트예요.

샐러드와 또띠아, 빵, 감자튀김이 들어있어서 바베큐 한 고기와 곁들여서 먹으면 좋아요.

처음에는 사장님이 오셔서 음식도 꺼내주시고, 재료랑 먹는 법 소개도 해주고 가셨어요.

훈제 방식으로 통 안에서 익힌 거라 기름은 쏙 빠지고 훈연 향이 많이 나서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고기들이 정말 연하고 부드러워서 어른들도 드시기 좋았어요.

음식이 식는 걸 방지하기 위해 우선 한 세트만 먼저 꺼내서 먹고, 나머지는 몽바 통속에 넣어두었다가, 어느 정도 먹고 나서 꺼내서 먹는 게 좋아요.

닭고기가 특히 연하고 맛있었고, 폭립도 부드럽고 간도 잘 되어 있었어요.

야채들도 구워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바닷가 쪽 파고라에 자리를 잡았더니 앞에 가려지는 게 없어서 일몰을 직관할 수 있었어요.

태양이 정말 크게 보였는데, 천천히 바닷속으로 사라지는 모습을 넋을 놓고 바라보았네요.

여기 완전 일몰 맛집이에요. ㅎㅎ

고기 굽거나 요리하는 사람 없이 편하게 앉아서 바베큐도 먹고, 오순도순 얘기도 나누고, 멋진 일몰까지 보니 모두가 만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녁이 되니 조명이 예쁘게 켜져서 더욱 운치 있는 느낌이었어요.

지붕 없는 좌석도 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하고 좋겠더라고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캠핑사이트도 둘러보았는데요, 추석 당일이었는데 캠핑 오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카라반, 글램핑, 캠핑 모두 가능하도록 구획되어 있어서 하루 날 잡고 자고 가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시설이 정말 잘되어 있네요.

인천 송도면 서울 근교라 거리도 가깝고, 바다와 일몰 풍경도 볼 수 있어서 하루 나들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캠핑장 이용해서 하루 머물다 가도 좋고 여건이 안 된다면 맛있는 바베큐 먹으며 한나절 즐기다 갈 수 있는 더팜 바베큐 추천합니다!!

 

 

반응형